IndyEye 접속 관련 문의



  • 안녕하세요, 인디RP2 모델을 이용하여 연구를 진행 중인 학생입니다.

    인디 아이 사용과 관련하여 접속 문제가 있어 문의를 드리고자 합니다.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접속하려고 할 때 에러 코드가 뜨며

    포럼에 나와있는 확인 사항들을 점검해 보아도 문제를 해결하지 못해 관련 사진들을 첨부하여 문의드립니다.

    최초 물품을 받았을 때, step모듈과 eye를 연결하는 케이블을 받지 못해 usb3.0 A to A 케이블을 따로 구매하여 사용 중인 점도 참고로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인디아이 담당자입니다.

    우선, 한 가지 여쭤보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만, 혹시 비전 서버 IP를 입력하실 때 192.168.137.2번을 입력하셨나요?

    해당 IP는 컨트롤박스에서 내부 포트포워딩을 목적으로 뚫려있는 IP이기 때문에 외부에서 바로 접근이 불가합니다.

    외부(PC, Tablet PC 등)에서 접근하실 때에는 컨트롤박스의 IP를 입력해주셔야만 정상적인 접속이 가능할 거예요.

    해당 부분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납품 시에 케이블을 납품 받지 못했다고 말씀 주신 부분은 정말 죄송합니다.

    혹시 괜찮으시다면 로봇 납품처와 납품일, 그리고 수령하신 분의 연락처를 받아볼 수 있을까요?

    제가 최대한 빨리 확인하여 다시 배송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연락처는 제 이메일(heejun.song@neuromeka.com)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og in to reply